오리자조금 오리덕몰, 인기상품 12종 ‘1+1 기획전’

최저 100g당 780원...“생산자 직판 특가로 중간마진 제로”  

  • 입력 2025.11.03 23:13
  • 기자명 한우준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정신문 한우준 기자]

오리자조금관리위원회는 3일부터 오리자조금 직영 오리고기 전용 쇼핑몰 ‘오리덕몰(http://oriduckmall.com)’에서 오리고기 인기상품 12종을 ‘1+1’로 증정하는 초특가 할인판매 기획전을 시작한다.
오리자조금관리위원회는 3일부터 오리자조금 직영 오리고기 전용 쇼핑몰 ‘오리덕몰(http://oriduckmall.com)’에서 오리고기 인기상품 12종을 ‘1+1’로 증정하는 초특가 할인판매 기획전을 시작한다.

오리고기 생산자들이 올 한 해 국내산 오리고기를 사랑한 소비자들을 위해 올해 마지막 ‘초특가 감사 할인전’을 연다.

오리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창호, 오리자조금)는 3일부터 오리자조금 직영 오리고기 전용 쇼핑몰 ‘오리덕몰(http://oriduckmall.com)’에서 오리고기 인기상품 12종을 ‘1+1’로 증정하는 초특가 할인판매 기획전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오리고기 인기상품, 하나 더 오리’ 기획전은 훈제오리·생오리 슬라이스·오리주물럭 등 2025년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았던 오리덕몰 인기상품 12종을 행사가에 내놓는다. 동일 제품을 한 개 더 증정하는 파격적인 할인혜택이 핵심이다. 

오리덕몰의 올해 마지막 온라인 할인행사인 이번 기획전은 선착순 한정 수량 판매로 진행돼 물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고, 구매 수량에 제한이 있을 수 있다. 오리자조금 측은 이번 기획전 최저가격이 시중가 대비 50% 이상 저렴한 수준인 100g당 780원으로, 생산자 직판 방식을 통해 중간 유통마진을 완전히 배제한 만큼 1년 중 가장 큰 할인 구매 기회라고 강조했다.

이창호 오리자조금관리위원장은 “최근 국내 오리 사육환경이 개선되고 품질관리가 강화됨에 따라 소비자들에게 더욱 안전하고 우수한 오리고기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국내산 오리고기를 사랑해 주신 소비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또 연말 오리고기 소비 활성화로 이어져 오리농가의 안정적인 소득 창출에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농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