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소식] 동오농촌재단, ‘동오미농사진전’ 개최

제4회 동오미농사진전, 9월 30일까지 홈페이지 통해 접수

“아름다운 우리 땅, 활기찬 농촌의 모습을 사진으로 담다”

  • 입력 2022.08.06 06:35
  • 기자명 장수지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정신문 장수지 기자]

 

동오농촌재단(이사장 이병만)이 ‘제4회 동오미농(美農)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 주제는 자연과 농촌이 주는 감동 스토리다.

동오미농사진전은 농촌의 사진기록을 통해 아름다운 농촌, 활력과 생동감 넘치는 농업을 홍보하고 우리 농업의 위상을 높이기 위한 행사다. 공모전은 △농업과 농촌, 농업인을 테마로 한 작품 △아름다운 농촌경관과 농업인들의 활기찬 삶을 감동적으로 표현한 작품 △농업과 농촌, 농업인들에 대한 국민들의 인식과 이해를 높여주는 작품 등으로 구성된다.

출품을 희망할 경우 컬러사진(3,000픽셀, 8MB 이상) 가로형 작품을 1인당 1점 접수할 수 있다. 공모전 접수는 8월 16일부터며 출품 희망자는 오는 9월 30일까지 동오농촌재단 홈페이지(www.dongoh.or.kr)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평가를 거쳐 대상(1명) 수상자에겐 300만원, 최우수상(2명)과 우수상(3명) 수상자에겐 각각 200만원과 100만원, 입선(20명) 수상자에게는 30만원의 상금을 시상할 예정이다.

한편 동오그룹은 ㈜조비와 ㈜경농을 포함하는 농업전문 그룹으로, 오는 9월 창립 67주년을 맞이한다. 동오농촌재단은 이병만 회장이 농업기술 선진화와 농촌문화 진흥에 기여하기 위해 설립한 농업분야 공익재단이며, 농업 신기술 개발과 보급을 선도하고 아름다운 자연과 따뜻하고 풍요로운 농촌을 국민에 알리기 위한 가치 창출에 기여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농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