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소식] ‘새로운 비전 실현’ 박동섭 농우바이오 대표이사 취임

지난달 30일 이사회 통해 박동섭 전 미얀마 법인장 대표이사로 선임

  • 입력 2021.04.02 09:34
  • 기자명 장수지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정신문 장수지 기자]

박동섭 농우바이오 신임 대표이사가 지난달 31일 여주 육종 연구소 대강당에서 열린 취임식에서 발언하고 있다. 농우바이오 제공
박동섭 농우바이오 신임 대표이사가 지난달 31일 여주 육종 연구소 대강당에서 열린 취임식에서 발언하고 있다. 농우바이오 제공

 

농우바이오가 지난달 30일 개최한 이사회에서 박동섭 전 농우바이오 미얀마 법인장을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

박동섭 신임 대표이사는 여주 육종 연구소 대강당에서 취임식을 갖고 △전문성 있는 인재 개발을 통한 사람 중심 경영전략 △글로벌 역량강화 및 해외투자 확대로 미래 성장전략에 집중 △범농협 계열사 중추 역할 수행 △직원 간 소통‧공유로 업무 효율성 증대 △자율적이고 능동적인 조직문화 재창조를 강조했다. 박 신임 대표이사는 농우바이오를 새롭게 바꿔 나가자는 의지도 전했다.

아울러 지난달 30일 취임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문이나 초청 없이 최소한의 임직원만 참석한 채 진행됐다.

한편 농우바이오에 따르면 영남대학교 원예학과를 졸업한 박 신임 대표이사는 1999년 농우바이오에 지점장으로 입사해 국내외 영업관리 총괄과 마케팅 총괄, QA본부 총괄, 자회사 상림 전무이사, 미얀마 법인장 등 거의 모든 직군에서 경영 전반을 두루 경험했다.

저작권자 © 한국농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