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질 금융서비스 제공”

산림조합 금융결제원 공동망 참가 기념행사 열어

  • 입력 2009.12.20 22:52
  • 기자명 한국농정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림조합중앙회는 16일 오전 대전 비래동 소재 산림조합중앙회 대전청사 회의실에서 신용사업의 활성화를 위해 추진된 금융결제원 공동망 참가와 차세대전산시스템의 성공적인 구축 및 전산정보실 이전을 축하하기 위한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기념행사에는 정광수 산림청장, 장일환 산림조합중앙회장, 회원조합장 등 150여명이 참석했으며, 금융결제원 참가 및 차세대전산시스템 구축 경과보고와 공로자에 대한 시상, 전산정보실 이전에 따른 테이프 컷팅 및 현판식 등이 진행됐다.

시상식에서는 김동준 큐로컴 대표 및 정남수 PM, 신재덕 NDS대표 및 양승진 PM에게 감사패를, 천정락 전문이사에게 공로패를 증정했으며, 차세대시스템 검수지원 및 실습참여 우수조합, 개인 등에 대한 표창도 함께 실시했다. 

산림조합은 지난달 9일 금융결제원 공동망 참가와 차세대전산시스템 구축을 완료하여 전자금융, CD, 타행환 등 5대 금융망 업무의 본격적인 가동을 통해 고객들에게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온라인송수금 등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산림조합 관계자는 “이번 차세대 전산망 구축사업은 그동안 다른 금융기관에서 시도한 예가 없는 금융결제원 공동망 업무를 동시에 추진하여 성공적으로 이행했다는 점에서 매우 큰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농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