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자조금·농식품부, ‘2023 세계 한우 페스타’ 연다

오는 25일 서울 aT센터 … “한우 맛보고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

  • 입력 2023.11.20 11:12
  • 기자명 한우준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정신문 한우준 기자]

'2023 세계 한우 페스타' 공식 홍보 포스터.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제공
'2023 세계 한우 페스타' 공식 홍보 포스터.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제공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관리위원장 이동활, 한우자조금)가 농림축산식품부와 함께 오는 25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2023 세계 한우 페스타’를 개최한다. 

외국인 및 국내 참관객을 대상으로 개최하는 이번 ‘2023 세계 한우 페스타’는 한우 소비촉진 및 수출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으며, 한국과 한우를 알릴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세계로 진출하는 한우의 인지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한우 시식·한우 요리쇼·한우 할인판매와 더불어 원어스, K-타이거즈 등이 출연하는 K-POP 공연 등의 무대 행사와 전통놀이 체험 등이 함께 진행된다. 특히 한우 시식행사에서는 올해 할랄 인증을 받아 말레이시아로의 수출을 시작한 할랄 인증 한우도 맛볼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홈페이지(https://www.hanwooboard.or.kr)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동활 한우자조금관리위원장은 “세계로 진출하는 한우의 우수성을 홍보하기 위해 2023 세계 한우 페스타 행사를 개최한다”라며 “많은 외국인과 국내 참관객이 방문해 전 세계인이 사랑하는 한우를 직접 맛보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농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