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 연말 맞아 직장인 ‘한돈 회식’ 지원 나서

‘한돈인증점’서 한돈 메뉴 회식 시 10만원 현장 할인

  • 입력 2023.11.20 11:11
  • 기자명 한우준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정신문 한우준 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전국 주요 한돈인증점에서 한돈메뉴 30만원 이상을 포함해 50만원 이상 결제 시 10만 원 할인을 제공하는 '2023 대한민국 회식, 한돈과 함께!' 행사를 진행한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제공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전국 주요 한돈인증점에서 한돈메뉴 30만원 이상을 포함해 50만원 이상 결제 시 10만 원 할인을 제공하는 '2023 대한민국 회식, 한돈과 함께!' 행사를 진행한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제공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관리위원장 손세희, 한돈자조금)가 회식, 송년회 등 단체 모임이 잦은 연말을 맞아 오는 27일부터 ‘2023 대한민국 회식, 한돈과 함께!’ 이벤트를 개최한다.

한돈자조금은 그동안 코로나 팬데믹으로 주춤했던 각종 연말 모임이 활성화됨에 따라, 한 해 동안 수고한 직장인들이 업무 스트레스를 풀고 동료들과 화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경기침체 여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돈인증점 등 자영업자, 소상공인들과의 상생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하겠다는 생각이다.

회식비 지원 이벤트는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진행되며, 전국 주요 한돈인증점에서 30만원 이상의 한돈 메뉴를 포함해 50만원 이상 결제 시 10만원의 현장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본 행사에 참여하는 한돈인증점 정보는 한돈닷컴(https://www.han-don.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연말 모임에서 한돈을 먹고 개인 SNS에 인증하면 5만원 상당의 한돈선물세트를 증정하는 온라인 행사도 함께 열릴 예정이다. 손세희 한돈자조금 관리위원장은 “추운 겨울, 맛과 영양이 풍부한 우리돼지 한돈으로 면역력도 챙기고 스트레스도 풀면서 2023년을 잘 마무리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한돈과 함께 국민 모두가 훈훈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농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