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드람 “우리카드 김지한 선수 협업 V-패키지 조기 완판”

두 번째 완판 성과 이어 3차 패키지도 곧 판매 개시

  • 입력 2023.11.10 00:01
  • 기자명 한우준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정신문 한우준 기자]

 

국내 프로배구 리그 ‘V리그’를 후원하고 있는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이 우리카드 배구단과 협업해 출시했던 ‘2차 도드람 페스타 패키지(V-패키지)’의 완판 성과를 전했다.

도드람은 V리그의 타이틀스폰서를 맡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V-패키지는 도드람이 V리그 내 ‘우리카드 WON 배구단’의 김지한 선수와 협업해 출시한 두번째 패키지로 도드람의 프리미엄 브랜드 ‘THE짙은’과 김지한 선수의 미공개 포토카드 3종으로 구성됐다. 지난 7일 도드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를 시작한 2차 패키지는 준비한 100세트 물량의 모두 매진돼 지난 시즌에 이어 또 다시 완판 사례를 이었다.  

도드람은 성원에 힘입어 11일부터 15일까지 5일간 도드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3차 도드람 페스타 패키지도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3차 패키지는 도드람한돈 에어프라이어용 삼겹살과 불고기용 뒷다리살에 도드람 바비큐럽 시즈닝과 매일해 비법소스로 구성해 패키지와 가장 잘 어울리는 도드람 특별 레시피를 제공한다. 3차 패키지는 16일  마무리되는 ‘도드람 도레미 페스타’의 마지막 할인 이벤트를 통해 33%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도드람은 더불어 도드람 페스타 사이트(dodramfesta.com/dream)에 구매인증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박광욱 도드람 조합장은 “제1회 도드람 도레미 페스타에 보내주신 소비자들의 큰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한 구성의 도드람 페스타 패키지를 준비했다”며 “남은 기간 도드람 페스타를 즐겨주시고, 앞으로 매년 10월에는 특별한 돼지고기 문화와 축제를 전파할 수 있도록 도드람 페스타를 이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농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