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소식] 팜한농 품질만족지수 4년 연속 1위 달성

  • 입력 2023.10.20 18:05
  • 수정 2023.10.20 18:12
  • 기자명 장수지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정신문 장수지 기자]

신인철 팜한농 CHO(사진 왼쪽)와 강명수 한국표준협회장이 ‘2023 한국품질만족지수 인증 수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팜한농 제공
신인철 팜한농 CHO(사진 왼쪽)와 강명수 한국표준협회장이 ‘2023 한국품질만족지수 인증 수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팜한농 제공

 

팜한농(대표 김무용)이 20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2023 한국품질만족지수’ 인증 수여식에서 작물보호제 부문 1위 인증패를 받았다. 팜한농은 해당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에 올랐다.

한국품질만족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한국품질경영학회가 공동 개발한 국내 대표 품질 평가 모델이다. 제품 사용 경험이 있는 소비자와 전문가를 대상으로 품질의 우수성과 만족도를 조사해 순위를 선정·발표하고 있다.

팜한농에 따르면 올해로 창립 70주년을 맞은 팜한농은 국내 최초로 작물보호제를 생산·공급한 이래 시장 점유율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아울러 팜한농은 이번 한국품질만족지수 평가에서 더 쉽고 편리한 농사를 위한 차세대 고품질 작물보호제 개발과 고객가치혁신위원회 및 고객불편사항관리(CCPM) 시스템 운영을 통한 품질 및 고객 만족도 제고 성과를 인정받았다.

이와 관련해 팜한농은 “사용 방법과 효과를 개선한 작물보호제뿐만 아니라 바이오 작물보호제와 생분해 멀칭 필름 등 환경을 고려한 다양한 제품들의 성능과 품질 제고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또 언제 어디서나 농장 환경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며 최적의 병해충 방제 방법도 추천받을 수 있는 농가 맞춤형 디지털파밍 솔루션을 고도화하며 미래 농업을 선도 중이다”라며 “농업인 고객 여러분께 더 큰 가치를 드리는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품질만족지수 4년 연속 1위에 안주하지 않고 세계적인 수준으로 품질을 강화해 우리 농업의 경쟁력을 높이는 데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농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