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우자조금, 추석맞이 전 제품 30% 할인전

  • 입력 2023.09.20 19:50
  • 기자명 한우준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정신문 한우준 기자]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조재성, 육우자조금)는 추석을 맞아 전 제품 30% 할인전 ‘국내산 소고기 육우로 마음을 전하세요’를 오는 22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우리육우 쇼핑몰’에서 진행한다.

이번 할인전은 추석을 맞아 물가상승으로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위해 단 4일간 진행하는 ‘깜짝 할인전’으로, 명절 기간 신선하고 건강한 국내산 소고기와 함께 풍요로운 명절 상차림을 누릴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됐다. 육우자조금은 육우가 한우와 똑같은 방식으로 길러지며 HACCP 인증·소고기이력제·음식점 원산지표시제의 엄격한 관리 또한 받는 만큼, 한우와 비교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선한 국내산 소고기를 접할 수 있다고 강조하고 있다.

할인은 육우자조금의 온라인 쇼핑몰 ‘우리육우’의 전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등심·안심·갈비살 등 구이류를 비롯해 조리용·국거리용 등 40여개 제품이 마련돼 있어 육전부터 갈비찜, 소고기국, 잡채 등 다양한 명절 메뉴에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조재성 육우자조금관리위원장은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이지만 고물가로 장보기, 선물하기가 부담스러운 소비자들에게 위해 조금이나마 풍성한 추석을 보낼 수 있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할인전을 준비하게 되었다”라며 “명절 최고의 선물로 손꼽히는 국내산 소고기 육우로 가족 및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농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