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드람한돈 인증 매장을 한눈에”

도드람, 8일 ‘도드람한돈 인증점’ 애플리케이션 정식 출시

  • 입력 2023.09.04 16:23
  • 기자명 한우준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정신문 한우준 기자]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이 이용자 사용 편의성·활용성을 높인 ‘도드람한돈 인증점’ 애플리케이션을 새로이 출시한다고 밝혔다. 

‘도드람한돈 인증점’은 도드람 한돈만을 사용하는 인증점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지도 서비스 기능을 제공하는 앱으로, 현재 153개의 업체가 등록돼 있다.

새롭게 단장한 도드람한돈 인증점 앱은 카카오맵·네이버지도·T맵 등 시중 지도앱과 연동해 도드람한돈 인증점 매장까지 찾아갈 수 있는 길찾기 기능을 추가했다. 핸드폰에 지도앱이 깔려 있다면 인증점앱과 자동 연동돼 내 위치 주변의 인증점을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위치를 고정해 두면 가까운 인증점부터 지역별 인증점까지 살펴볼 수 있고, 각 매장의 메뉴·전화번호·주소 등 세부 사항도 확인 가능하다.

또한, 도드람한돈을 사용하는 구이·돈까스·보쌈·한식 등 메뉴 카테고리별로 판매 음식점도 편리하게 찾아볼 수 있다. 배너 탭을 누르면 진행 중인 이벤트와 월별 추천 식당 등 각종 공지사항과 함께 오른쪽 상단에 도드람몰 연동 버튼을 추가해 도드람한돈 제품을 한층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도드람한돈 인증점 앱은 오는 9월 8일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안드로이드) 및 애플 앱스토어(iOS)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박광욱 도드람 조합장은 “소비자들이 도드람한돈 인증점 앱을 통해 도드람한돈을 사용하는 매장 인증점에 보다 쉽게 접근하고 신뢰도를 높일 수 있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편리한 기능과 다채로운 이벤트를 주기적으로 진행할 계획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농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