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 “한가위에도 오직 한돈”

오는 9월 27일까지 추석 명절 선물세트 할인 판매

  • 입력 2023.08.25 10:24
  • 기자명 한우준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정신문 한우준 기자]

 

민족대명절 추석을 맞아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관리위원장 손세희, 한돈자조금)가 이달 28일부터 오는 9월 27일까지 추석 명절 캠페인 ‘2023 추석, 오직 한돈!’을 통해 다채로운 구성의 명절용 선물세트(사진)를 판매한다.

한돈자조금은 고물가로 위축된 소비심리를 고려해 가격·품질 모든 면에서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강조했다. 선물세트는 삼겹살·목살·특수부위 등 신선육부터 소시지·가정간편식 등 돈육제품 전체를 망라하며, 가격적으로도 3만원대에서 10만원대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행사 기간 내 한돈몰 전 회원 대상 선물세트 구입 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하며, 9월 1일까지 구입 시 얼리버드 10% 추가 할인도 적용된다. 한돈몰 신규 가입 고객이라면 할인 쿠폰과 더불어 무료 배송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특히, 올해는 대량 구매 혜택도 대폭 강화해 기업·단체 등 한돈 선물세트를 200만원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돈 선물세트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 한돈몰(mall.han-don.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또 행사 기간 동안 한돈 선물세트를 구매한 기업·개인 구매자를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진행, 추첨을 통해 한돈 마일리지 등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손세희 관리위원장은 “고물가 속에 추석 명절을 준비하는 기업, 소비자 등 고객들의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고자 이번 한돈 선물세트 캠페인을 준비했다”랴ㅏ며 “합리적인 가격, 우수한 품질의 한돈 선물세트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온 국민이 건강하고 풍요로운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농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