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 100일 남은 수능 응원한다

'한돈 먹고 수능 만점 기원!' 수능 D-100 응원 이벤트 전개

  • 입력 2023.08.07 13:39
  • 기자명 한우준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정신문 한우준 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한돈자조금)가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100일 앞에 두는 오는 8일부터 ‘수능 D-100 응원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밝혔다.

수능을 앞두고 고군분투 중인 수험생들의 수능 만점을 기원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수능을 준비하고 있는 가족·친구·지인에게 응원 메시지를 전하는 형태로 누구나 쉽게 참여 가능하다. 참여기간은 8일부터 17일까지다

한돈자조금은 한돈에 피로회복에 좋은 비타민 B를 비롯, 두뇌회전과 체력증진에 효과적인 단백질 또한 풍부해 쉽게 피로감을 느끼는 수험생에게 매우 유용한 식재료라고 소개했다. 돼지고기는 주요 식품 가운데 비타민 B1(티아민)이 가장 풍부한 것으로 잘 알려져 있는데, 등심의 경우 100g만 섭취해도 성인 여성 하루 섭취 권장량의 절반 이상(약 0.6mg)을 채울 수 있다.  

한돈자조금은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저지방·고단백 식품 ‘한돈 돈마호크 2인분(600g)’을 제공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오는 23일 발표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한돈 공식 SNS 채널 및 한돈닷컴(www.han-d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손세희 한돈자조금 관리위원장은 “다가오는 수능을 맞아 수험생들의 남은 수험생활을 격려하고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고단백, 비타민B1, 아미노산 등 각종 영양소가 풍부한 우리돼지 한돈으로 기력도 보충하고, 최상의 컨디션과 집중력을 발휘해 좋은 결과를 얻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농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