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우자조금, 육우데이 맞이 '역대급' 할인전

육우 전 부위 30% 할인 ... '육우 전문가 테스트' 이벤트도 열려

  • 입력 2023.06.11 21:34
  • 기자명 한우준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정신문 한우준 기자]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관리위원장 조재성, 육우자조금)가 ‘2023 육우데이’를 기념해 6월 9일부터 6월 17일까지 총 9일간 ‘국내산 소고기 육우 전제품 30% 할인전’과 ‘육우 전문가 테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육우데이’는 축산업계가 국내산 육우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확립하고 소비를 촉진하고자 육우와 발음이 비슷한 6월 9일을 기념일로 정한 날이다.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매년 육우데이를 기념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오고 있다. 

육우자조금은 구제역 확산방지를 위해 올해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하지 못하는 대신 전례 없는 수준의 온라인 할인행사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2023 육우데이를 기념한 이번 할인전은 공식 쇼핑몰(http://www.yookwoo.com/)에서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며, 소량포장·이유식·구이용·조리용·국거리용·뼈 부위 등 요리유형에 맞춘 제품 총 41개를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육우자조금은 ‘육우 전문가 테스트’를 통해 육우, 육우자조금, 육우데이 관련 문제를 풀어보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고수’ 레벨을 획득한 참가자 중 69명에게는 국내산 소고기 육우 500g을, 중수와 하수 레벨 참가자 중 69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공식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재성 육우자조금 관리위원장은 “구제역으로 인해 많은 농가들이 한숨짓는 요즘이지만 이런 시기일수록 육우 농가의 든든한 버팀목 역할을 수행하고 싶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소비자, 육우 농가, 업계 종사자가 함께 온라인 상에서라도 육우데이의 의미를 나누길 바라며, 더불어 그동안 국내산 소고기 육우에 보내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준비한 행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농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