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 K-PORK 한돈페스타 슬로건 확정

최우수 작품은 ‘한돈의 즐거움이 한곳에, 한돈페스타’
대국민 공모에 총 1,142편 … 13개 작품 시상 예정
“개최 한 달여 남은 한돈페스타 준비에 만전 기할 것”

  • 입력 2023.06.11 21:34
  • 기자명 한우준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정신문 한우준 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관리위원장 손세희, 한돈자조금)는 오는 7월 17일·18일 서울 코엑스에서 농림축산식품부·(사)대한한돈협회와 함께 여는 한돈협회 태동 50주년·한돈자조금 창립 20주년 ‘K-PORK 한돈페스타(handonfesta.com)’의 대표 슬로건을 공개했다.

이번 슬로건은 대국민 공모를 통해 선정된 것으로, 한돈자조금은 한돈페스타에 대한 뜨거운 관심 덕에 이번 공모에 총 1,142편의 슬로건이 응모됐다고 밝혔다. 이 가운데 주제의 적합성·작품성·전달성·독창성 등을 고려해 최낙훈씨의 작품 ‘한돈의 즐거움이 한곳에, 한돈페스타’가 최우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돈이 주는 모든 즐거움을 한돈페스타에 담겠다는 의미를 담은 만큼, 한돈자조금은 개최를 약 한달 여 앞두고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돈산업의 위상과 미래 비전 공유를 위한 ‘한돈 ESG 비전 선포식’, ‘한돈 대상 시상식’, ‘한돈 기부 전달식’ 등이 진행될 예정이며, 한돈페스타 파트너사로 참가하는 약 50여개의 브랜드사와 함께 한돈 신선육 가공육 등의 파격 할인 판매 및 시식, 전시 등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된다.

특히 백종원 홍보대사와 함께 하는 1,001인분 한돈 볼카츠 나눔, 가수 장윤정의 축하공연, 어린이들을 위한 ‘뽀로로 싱어롱 쇼’ 등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는 물론 한돈 소시지 만들기 체험, 한돈 쿠킹클래스 등 풍성한 체험거리도 양일간 제공될 계획이다.  

손세희 한돈자조금 관리위원장은 "이번 한돈페스타를 준비하면서 국민과 함께 한돈 감사 축제를 만들고자 대국민 슬로건 공모를 진행하게 됐다. 많은 분들의 관심으로 한돈이 소비자에게 사랑받고 있는 한국인의 소울푸드임을 다시 한 번 실감했다"라며 "소비자들이 보내주신 애정과 신뢰에 보답하고, 한돈페스타에서 한돈이 주는 모든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농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