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식·중식·일식, 육우 등심만 있으면 끝"

육우자조금, 다양한 조리법 소개와 함께 육우 등심 30% 할인

  • 입력 2023.04.18 16:02
  • 기자명 한우준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정신문 한우준 기자]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조재성, 육우자조금)가 이달의 육우 부위로 ‘등심’을 선정, 할인 판매와 동시에 구입한 육우 등심을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조리법도 함께 내놨다.

육우자조금은 오는 24일까지 육우자조금 공식 온라인몰 ‘우리육우쇼핑몰’에서 4월 육우 할인전 “한식, 중식, 일식! 육우 등심만 있으면 끝!”을 진행한다. 이달의 육우 부위 ‘등심’은 풍미가 좋고 결이 부드러운 부위로, 기름기가 적어 담백해 구이 이외에도 불고기, 샤브샤브 등에 널리 활용된다. 

육우자조금은 소비자들이 육우 등심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우리육우쇼핑몰에서 30% 할인을 진행하는 동시에 한식, 중식, 일식을 주제로 각각의 조리법도 함께 소개했다. 한식 조리법으로는 한정식에 빠질 수 없는 ‘육우 바싹 불고기’, 중식은 집에서 쉽게 즐길 수 있는 ‘육우 피망잡채’, 일식은 정갈한 일본 가정식이 생각나는 ‘연근 육우 덮밥’으로 구성해 육우자조금 공식 SNS(블로그·페이스북·인스타그램·유튜브)에 상세히 담았다. 

조재성 육우자조금관리위원장은 “고물가로 인해 소비가 부담스러워지고 있는 요즘, 소비자들의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덜기 위한 마음으로 국내산 소고기 육우 할인전을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꾸준하게 소비자들과 육우 농가 모두가 웃을 수 있는 다양한 기획전을 준비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농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