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자조금·오아시스마켓, 연말 맞이 ‘국산 치즈 할인전’ 진행

성탄절 전까지 국산 치즈 3개 브랜드 10종 10% 할인

  • 입력 2022.12.08 21:41
  • 기자명 한우준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정신문 한우준 기자]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승호, 우유자조금)가 연말 시즌을 맞이해 ‘믿을 수 있는 먹거리’를 표방하는 소비 플랫폼 오아시스와 함께 ‘국산 치즈’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성탄전 직전인 오는 23일까지 오아시스마켓 플랫폼을 통해 진행되며, 구워 먹는 치즈·모차렐라 치즈·스트링 치즈·리코타 치즈 등 다양한 종류의 국산 치즈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는 ‘동원 F&B’, ‘임실치즈’, ‘제주축협’ 총 3개 국산 치즈 브랜드가 참여하며, 10종의 국산 치즈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해당 치즈 제품을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한해 치즈 플레이팅 도마가 선착순 증정된다.

우유자조금은 국산 치즈가 수입산 치즈보다 숙성 기간이 짧은 대신 훨씬 담백하고 식감이 부드러우며, 또한 유당불내증이 있는 사람도 선택할 수 있는 대안이라고 강조했다. 또 리코타 치즈·부라타 치즈·생 모차렐라 치즈 등은 치즈 특유의 향보다 우유의 향이 짙어 처음 접하는 사람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고 제안했다.

구매를 위한 자세한 사항은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홈페이지(imilk.or.kr)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유자조금 관계자는 “연말 시즌을 맞이해 가족, 지인과 함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국산 치즈를 보다 저렴한 가격에 접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마련하게 됐다”라며 “국산 치즈는 연하고 부드러우면서도 고소한 맛이 일품이며, 연말 홈 파티에도 잘 어울리는 식재료“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농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