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소식] TYM, 추석맞이 트랙터 구매고객에 경품 증정

오는 10월까지 ‘T130’ 출고 완료 시 스탠드형 김치냉장고 증정

  • 입력 2022.09.13 08:52
  • 수정 2022.09.13 09:16
  • 기자명 장수지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정신문 장수지 기자]

 

TYM(대표이사 김희용·김도훈)이 추석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TYM은 자사 인기 트랙터 ‘T130’을 10월까지 출고 완료하는 고객에게 스탠드형 김치냉장고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은 이벤트는 국제종합기계와의 통합 이후 하나된 TYM에 변함없는 성원을 보내는 고객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T130 출고 완료 고객 모두에게 위니아 딤채 김치냉장고를 경품으로 순차 발송할 예정이다.

TYM에 따르면 T130은 세련된 디자인과 강력한 퍼포먼스, 프리미엄 편의 사양을 겸비한 TYM의 대표 모델이다. 129마력의 고출력 도이치 커먼 레일엔진을 장착해 작업성이 뛰어나고, 최첨단 전자 유압제어 시스템으로 고강도 작업을 안정적으로 수행할 수 있어 대형 수도작과 밭작물 및 축사 작업에 적합하다. 또 LED 작업등과 LED 듀얼 사이드 미러, 주변속 6단 파워 시프트 기능 등을 탑재해 편안한 작업 환경을 제공한다.

TYM 관계자는 “지난 7월 하나된 TYM의 고객중심 경영을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고객 여러분과 소통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해당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TYM 고객케어센터 또는 가까운 TYM 딜러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농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