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우자조금, 조재성 관리위원장·정용범 대의원회 의장 선출

  • 입력 2022.04.29 14:22
  • 수정 2022.04.29 14:26
  • 기자명 한우준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정신문 한우준 기자]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제3기 대의원회 의장으로 정용범 대의원(왼쪽), 관리위원장에 조재성 관리위원이 당선됐다고 밝혔다.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제3기 대의원회 의장으로 정용범 대의원(왼쪽), 관리위원장에 조재성 관리위원이 당선됐다고 밝혔다.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제공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지난 28일 KT 대전인재개발원에서 제2회 육우자조금 대의원회 및 제3기 대의원회 의장·관리위원장 선거를 진행했으며, 대의원 30명 전원 참석해 투표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대의원회 선거에서는 규정에 의거, 단일후보로 입후보한 정용범 대의원(경남 산청)이 무투표 당선으로 제3기 대의원회 의장으로 당선됐으며, 신임 관리위원장으로는 투표를 거쳐 조재성 관리위원(대구)이 당선됐다. 

더불어 제3기 대의원회 부의장에는 대의원회 의장 추천 및 대의원 지명으로 홍해돈 대의원이 , 대의원회 감사에는 나용재 대의원, 유광현 대의원이 선출됐다.

이날 선출된 임원진은 향후 2년간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를 이끌어 나간다.

조재성 신임 육우자조금관리위원장은 “육우 농가 및 산업 종사자 분들을 대표해 국내산 소고기 우리 육우 소비가 더욱 활발해질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홍보 및 유통 지원사업 등을 추진하겠다”라며 ”나아가 고품질 육우 비육을 위한 안정적 육성 방안 모색과 발전을 도모하고, 육우 농가 권익보호를 위해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농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