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자조금, 가정의 달 맞이 참여형 온라인 행사 개시

  • 입력 2022.04.26 19:13
  • 기자명 한우준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정신문 한우준 기자]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 한우자조금)가 5월 가정의달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온라인 이벤트 및 할인 판매를 실시한다. 

가정의달 이벤트는 △뽀로로X하누랑 댄스 챌린지 △하누랑 감사드림 두 가지 이벤트로 각각 진행된다. 먼저 ‘뽀로로X하누랑 댄스챌린지’는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오는 5월 15일까지 ‘뽀로로X한우 뮤직비디오’ 댄스를 따라하는 이벤트다. 댄스를 따라한 뒤 인스타그램 등 SNS에 영상을 올리면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총 60명에게 △20만원 상당 한우 선물세트(5명) △5만원 상당 뽀로로 완구(5명) △아이스크림 1만원권 기프티콘(50명)을 증정한다.

‘하누랑 감사드림’ 이벤트는 역시 오는 15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된다. 가족들이 감사의 마음과 함께 한우를 즐길 수 있도록 돕는 사연 접수 이벤트다. 공식 유튜브에 업로드된 ‘꽃+등심 한우선물세트 언박싱 영상’을 감상하고 마음을 전하고 싶은 가족 및 지인에게 하고 싶은 말과 사연을 작성하면 된다.

사연이 채택되면 감사를 전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하누랑 캐릭터가 직접 선물을 들고 찾아가 마음을 전하는 깜짝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화훼농가의 어려움을 조금이나마 덜고자 마련한 ‘꽃+등심 한우선물세트’를 총 10명에게 전달한다. 당첨자 발표는 모두 내달 20일이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한우유명한곳’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민경천 한우자조금 위원장은 “‘가정의달을 맞아 가족, 친구, 지인들과 함께 다양한 방법으로 우리 한우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한우에 대해 친밀감을 느끼고 한우 산업에 더 많은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풍성하게 이벤트를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가정의달을 맞아 내달 8일까지 ‘2022년 가정의달 맞이 한우 할인판매 행사’도 진행한다. 전국 농축협 매장, 대형마트 등에서 한우를 최대 3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농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