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팜랜드 ‘봄!봄!봄! 냉이쏙쏙 행사’ 개최

호미 대여·무료 냉이캐기 체험

목장서 아기 면양도 관람 가능

  • 입력 2022.03.13 18:00
  • 기자명 권순창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정신문 권순창 기자]

안성팜랜드가 무료로 냉이를 캐 가져갈 수 있는 ‘봄!봄!봄! 냉이쏙쏙 행사’를 진행 중이다. 사진은 안성팜랜드 목장에서 최근 태어난 아기 면양. 농협중앙회 제공
안성팜랜드가 무료로 냉이를 캐 가져갈 수 있는 ‘봄!봄!봄! 냉이쏙쏙 행사’를 진행 중이다. 사진은 안성팜랜드 목장에서 최근 태어난 아기 면양. 농협중앙회 제공

농협(회장 이성희) 안성팜랜드에서 이달 7일부터 27일까지 ‘봄!봄!봄! 냉이쏙쏙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입장객들은 ‘팜피크닉’ 코너에서 호미를 대여(보증금 1,000원, 호미 반납 시 환급)해 무료 냉이캐기 체험을 할 수 있다. 호미와 함께 나눠주는 봉투에 냉이를 담아 가져갈 수 있으며 호미 대여 시간은 오후 5시까지다.

주말 및 공휴일 오후 2시 30분엔 냉이왕 선발대회가 열린다. 뿌리가 가장 긴 냉이를 캔 고객을 냉이왕으로 선정하고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안성팜랜드는 농협이 조성한 대형 체험목장으로, 가축공연 관람과 승마 체험, 레이싱 카트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준비돼 있다. 목장에선 최근 태어난 귀여운 아기 면양들도 만나볼 수 있다. ‘임산부 입장료 1,000원(농협 국민행복카드 사용 시)’, ‘호랑이띠 입장료 무료’, ‘비 내리면 공짜’ 등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김재영 안성팜랜드 분사장은 “안성팜랜드를 찾는 고객이 안전하게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안성팜랜드 공식 홈페이지(www.nhasfarmland.com) 및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농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