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라이브로 오세득 셰프와 한돈이 만난다

한돈자조금, 오는 11일 홈파티&홈캠핑 라이브 쿠킹클래스 진행

  • 입력 2021.05.06 11:25
  • 수정 2021.05.07 08:44
  • 기자명 홍기원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정신문 홍기원 기자]

요리전문가가 유튜브 라이브로 한돈을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요리방법을 소개하는 쿠킹 클래스가 열린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는 오는 11일 한돈 유튜브 채널에서 홈파티&홈캠핑을 주제로 라이브 쿠킹클래스를 진행한다. 이 쿠킹클래스엔 요리전문가 오세득 셰프가 출연해 11일 오후 8시부터 한돈의 다양한 부위를 활용한 홈쿡 요리를 소개한다.

오세득 셰프는 집에서 가족들과 즐길 수 있는 메인 요리와 곁들임 메뉴들로 쿠킹클래스를 진행하게 된다. 이 자리에선 대파를 사용해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돼지고기 사육 요리와 이국적인 맛을 낼 한돈 바비큐 요리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돈자조금은 사전 이벤트로 방송알림 SMS 서비스 신청 이벤트인 ‘돈콜미’를 통해 사전 알림을 신청한 선착순 200명에게 한돈 육포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한돈자조금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친구를 소환하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쿠킹클래스 본방 이벤트로는 다양한 실시간 이벤트 및 퀴즈가 마련된다. 유튜브 라이브 스트리밍 채널에 방문한 시청자들에겐 한돈몰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는 비밀링크도 공개한다. 이 쿠폰은 신규회원 쿠폰과 중복 사용 시 최대 1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하태식 한돈자조금 위원장은 “우리돼지 한돈과 함께 집에서 가족들과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라이브 쿠킹클래스를 준비했다”면서 “한돈의 다양한 부위로 쉽고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돼지고기 요리들로 즐거운 홈파티 및 홈캠핑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농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