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추석 선물세트 특별판매 나서

전국 농협 하나로마트서 실시 … 행사카드 구매 시 최대 37% 할인

  • 입력 2020.09.17 17:32
  • 기자명 박경철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정신문 박경철 기자]

농협 하나로유통이 지난 16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전국 농협 하나로마트에서 ‘추석 선물세트 특별판매’를 실시한다.

농협 하나로유통은 프리미엄 과일과 고품질 한우, 굴비, 특산물 등 선물세트와 인기 가공식품, 생활용품 등 1,300여개 상품을 선보인다. 선물세트는 1만원 이하의 실속세트부터 100만원 대 명품세트까지 마련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농협 하나로유통은 코로나19와 긴 장마, 태풍으로 판매 감소 및 수확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민을 돕기 위해 우리농축산물 선물세트 판매에 총력을 기울인다는 방침이다.

이에 특별판매 기간 행사카드(NH, KB, 하나, 삼성, 우리, 씨티, 전북, BC)로 결제 시 최대 37%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행사카드로 이벤트 상품을 3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100만원의 농촌사랑상품권을 증정하는 혜택도 준비했다.

김병수 농협 하나로유통 대표이사는 “추석에 수확의 기쁨으로 활짝 피어야 할 농민의 얼굴이 코로나19와 연이은 태풍으로 깊은 시름에 잠겨 있다”면서, “농민들이 정성껏 준비한 우리 농축수산물 선물세트를 적극 애용해주시기를 부탁드리고, 앞으로도 안전하고 건강한 먹거리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농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