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소식] 대동공업 농‧활‧템 증정 프로모션 실시
[업체소식] 대동공업 농‧활‧템 증정 프로모션 실시
  • 장수지 기자
  • 승인 2019.04.29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한해 특정 제품 구매 고객에 '농사 활력 아이템' 증정

[한국농정신문 장수지 기자]

대동공업(대표이사 김준식‧하창욱)이 올 한해 대동공업 농기계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작업조끼 및 기능성 반팔 티셔츠 등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농‧활‧템(농사 활력 아이템)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대동공업 특정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진행된다. 대동공업은 올해 PX트랙터나 콤바인 DXM74(4조), DXM85(5조) DXM110(6조)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고급 작업 조끼를 증정하며, 승용 이앙기 ERP60(6조)와 ERP80(8조) 구매 고객에게는 기능성 반팔 티셔츠를 증정한다.

행사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하지만 사은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올해 1월 1일 이후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제품을 구매한 지역 대리점에서 사은품을 증정 받을 수 있다.

행사에 대한 세부 사항은 대동공업 홈페이지(www.daedong.co.kr)를 확인하거나 지역 대리점에 문의하면 된다.

한편 송향래 대동공업 영업관리팀장은 “대동에서 준비한 실속 선물로 고객들이 바쁜 농번기에 좀 더 편하고 즐겁게 일하고 한 해 농사가 순조로웠으면 좋겠다”면서 “대동의 대표 제품인 PX트랙터와 6‧8조 승용이앙기, 4‧5‧6조 콤바인 모두 뛰어난 성능과 품질력을 갖춘 제품이니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