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도 한돈 기획전과 함께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며 한돈 우수성 홍보

  • 입력 2018.06.17 13:01
  • 수정 2018.06.17 13:04
  • 기자명 홍기원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정신문 홍기원 기자]

지난 9일 수원 KT위즈파크를 찾은 시민들이 한돈 시식행사에서 한돈 강정, 한돈 완자 등을 맛보고 있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제공
지난 9일 수원 KT위즈파크를 찾은 시민들이 한돈 시식행사에서 한돈 강정, 한돈 완자 등을 맛보고 있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제공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가 이달에도 소비자들과 함께할 풍성한 기획을 마련했다. 소비자와 직접 소통을 강화해 한돈의 우수성과 맛의 장점을 알리겠다는 취지다.

지난 3일 경기도 안성시 안성팜랜드에선 한돈 명랑운동회가 열려 가족 단위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재미와 추억을 선물했다. 이어 9일과 10일에도 같은 장소에서 한돈 할인판매와 시식행사를 열었다.

이달 들어 한돈행사는 과천 경마공원, 수원 KT위즈파크, 강릉단오축제 등 각지에서 선을 보이고 있다. 하태식 위원장은 “소비자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 우리 돼지, 한돈의 우수성과 맛의 장점을 지속적으로 경험하게 할 계획이다”라고 취지를 밝혔다.

이어 온라인 쇼핑몰인 한돈몰(mall.han-don.com)에선 러시아 월드컵 기간 동안 푸짐한 할인 기획전을 실시한다. 한돈몰은 11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국가대표 한돈 야식 빅매치 기획전을 열고 돈가스, 햄, 육포 등 야식 품목을 20% 할인 판매한다. 또, 피크닉을 가는 가족들을 대상으로 오는 18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4주간 한돈구이용 기획세트를 30% 할인판매한다.

한돈자조금 관계자는 “통 큰 기획전을 추진해 믿을 수 있는 한돈을 저렴하고 알찬 혜택으로 누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한국농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