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자조금 ‘러브밀크 페스티벌’ 개최

7~8일 서울서 국산 우유‧유제품 우수성 알린다

  • 입력 2017.12.05 15:05
  • 기자명 배정은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정신문 배정은 기자]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승호, 우유자조금)는 오는 7일 목요일부터 8일 금요일까지 양일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에서 ‘러브밀크 페스티벌(Love Milk Festival 2017)’을 개최한다.

연말연시를 맞아 대규모 쇼핑몰을 찾은 소비자들과 청소년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러브밀크 페스티벌’에서는 국산우유의 우수성을 홍보하게 된다. 특히 청소년의 이목을 집중시키기 위해 아이돌 가수를 초청, ‘우유 사랑’ 홍보와 더불어 콘서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7일 행사로는 12시부터 18시까지 실력파 버스킹 팀 로로의 무대와 함께 전문 MC가 진행하는 러브밀크 럭키박스 및 레크리에이션 등의 프로그램을 준비했으며, 8일에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30분까지 초청된 내외빈이 함께하는 공식 세리머니와 우유 기부식에 이어 축하공연 ‘러브 밀크 콘서트’가 열릴 예정이다.

우유자조금은 참관객들의 즐거움을 위해 △유업체 유제품 무료 시식 △우유요리 전시 △러브 밀크 포토존 △러브밀크 4행시 대회 △러브 밀크 연하장 △러브밀크 캐리커처 △러브 밀크바 등 다양한 우유 체험 이벤트도 마련했다.

우유자조금 관계자는 “이번 페스티벌은 낙농가와 유업체가 국산 우유와 유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소비자와 가까이서 소통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다. 많은 분들이 본 페스티벌에 커다란 성원과 관심을 보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농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