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드 배치 부지 제공 거부하라" ... 롯데, 부지 제공하기로

  • 입력 2017.02.27 15:57
  • 수정 2017.02.27 16:16
  • 기자명 한승호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드 배치 부지 제공 여부를 결정할 롯데상사 이사회가 예정된 27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롯데상사 본사 앞에서 열린 '롯데 사드 배치 부지 제공 반대 성주-김천 주민 상경 기자회견 및 항의행동'에서 성주·김천·원불교 비상대책위원회의 한 회원이 사드부지 제공 중단을 촉구하며 연좌시위를 하고 있다.
사드 배치 부지 제공 여부를 결정할 롯데상사 이사회가 예정된 27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롯데상사 본사 앞에서 열린 '롯데 사드 배치 부지 제공 반대 성주-김천 주민 상경 기자회견 및 항의행동'에서 성주·김천·원불교 비상대책위원회와 사드한국배치저지전국행동 회원들이 사드부지 제공 중단을 촉구하는 구호를 외치고 있다.

[한국농정신문 한승호 기자]

사드 배치 부지 제공 여부를 결정할 롯데상사 이사회가 예정된 27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롯데상사 본사 앞에서 열린 '롯데 사드 배치 부지 제공 반대 성주-김천 주민 상경 기자회견 및 항의행동'에서 성주·김천·원불교 비상대책위원회와 사드한국배치저지전국행동 회원들이 사드부지 제공 중단을 촉구하는 구호를 외치고 있다. 

한편, 롯데는 이날 오후 이사회를 열고 경북 성주군 초전면 롯데스카이힐성주CC(성주골프장)을 주한미군 사드(THAAD·고고도 미사일방어체계) 배치 부지로 제공하는 안건을 의결했다.

저작권자 © 한국농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