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팜랜드 제5회 호밀밭·초원축제

  • 입력 2016.04.17 17:08
  • 기자명 박경철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정신문 박경철 기자]

농협중앙회 안성팜랜드가 제5회 호밀밭·초원축제를 오는 13일부터 6월 6일까지 개최한다. 축제기간 안성팜랜드의 대표 볼거리인 99만㎡(30만평) 초원에 펼쳐진 호밀밭이 입장객에 개방된다.

안성팜랜드 관계자는 “호밀이 성인 키 높이만큼 자라나는 5월이면 따사로운 봄날에 호밀이 바람에 흔들리는 소리를 들으며 넓은 초원을 산책하는 것이 축제의 묘미”라고 설명했다. 안성팜랜드는 이외에도 △양털깎기 체험 △가축 봄나들이 △면양과 달리기 등 각종 이벤트와 다채로운 공연을 준비했다. 또한 안성팜랜드 지도를 따라 다양한 가축을 만나고, 호밀밭을 산책하면서 8개의 스탬프를 모으는 ‘팜랜드 스탬프 투어 이벤트’를 통해 작은 선물도 증정한다.

안성팜랜드는 또한 개장 4주년 기념행사도 함께 펼쳐 편자 던지기, OX퀴즈 등 ‘팜랜드 골든벨’을 개최해 1등을 한 방문객에 ‘안성맞춤 한우등심 교환권’을 증정하는 등 경품이벤트도 진행한다. 더불어 오는 23일엔 나눔축산운동본부와 함께 축산을 주제로 ‘전국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도 개최한다.

이일규 농협안성팜랜드 사장은 “축제 기간 동안 방문한 고객들이 푸른 자연 속에서 여유를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정성스럽게 준비했다”며 “팜랜드에서 가족들과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어 가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농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