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삼공, ‘사랑의 새참을 뿌리다’ 이벤트 4월 한 달 진행

사연 당첨 공모자·당사자 모두에게 상품 제공

  • 입력 2016.04.08 17:36
  • 수정 2016.04.08 17:38
  • 기자명 안혜연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정신문 안혜연 기자]

SG한국삼공(대표이사 한태원)이 4월 한 달 동안 농민을 가족, 친척, 지인으로 둔 모든 국민을 대상으로 사연을 공모하는 ‘농촌에 사랑의 새참을 뿌리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삼공은 땀 흘리는 농민들의 노고를 기리기 위해 사연을 받아 농민들에게 사랑의 새참을 직접 가져다주며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자는 취지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오는 30일까지 이벤트 페이지(www.30agro.co.kr)에 공개된 양식에 맞춰 농민 가족이나 지인에 대한 사연을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는 5월 14일 개별 연락으로 알려질 예정이다. 

금상 당첨 사연 공모자에겐 LG전자 PC그램이, 사연 당사자에겐 LG전자 디오스 냉장고 1대가 제공된다. 은상 당첨 공모자에겐 아이패드 에어2가, 당사자에겐 LG전자 50인치 Full HD TV가 주어진다. 동상 당첨 공모자에겐 삼성전자 기어 S2 클래식 모델이, 당사자에겐 LG전자 통돌이 세탁기가 제공된다. 

한국삼공 관계자는 “우리나라의 근본인 농업에 대한 관심과 고마운 마음이 점차 줄어들고 있는 이 시점에서 감사한 마음을 되살리자는 취지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앞으로 농사천하지대본의 정신을 잊지 말고 살았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와 함께 빈칸 채우기 이벤트,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고 있으며,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한국삼공 홈페이지(www.30agro.co.kr)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농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