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식품부 감사관·검역본부 식물방제과장 19일까지 공모

  • 입력 2016.01.08 13:54
  • 기자명 원재정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정신문 원재정 기자]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이동필)는 개방형직위인 감사관과 농림축산검역본부 식물방제과장을 오는 19일까지 공개모집한다.

개방형직위란 전문성이 특히 요구되거나 효율적 정책수립을 위해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직위에 공개모집을 통해 선발하는 직위를 뜻한다.

감사관은 농림축산식품 관련기관·단체 및 민법에 의해 설립된 법인에 대해 감사와 공직기강·청렴·부패방지 업무 등을 총괄한다. 식물방제과장은 외래식물 병·해충 및 잡초의 예찰조사·방제관리, 국내검역·역학조사 등의 업무를 맡는다.

농식품부는 이번 공개모집을 통해 감사행정·복무관리·조직관리 분야 및 식품 병해충의 생리생태·예찰·방제·역학조사 분야에 많은 경험과 역량 있는 인재를 채용할 계획을 밝혔다.

임용예정 직급은 감사관 일반직고위공무원 나등급(임기제 포함)이며 식물방제과장은 서기관 또는 기술서기관(임기제 포함)이다.

임용기간은 두 직위 모두 최소 3년(현직 공무원 임용 시 2년)이며, 성과가 우수하다고 판단될 경우 총 5년의 범위에서 연장이 가능하다.

공모기간은 오는 19일까지로 응시자격 요건, 시험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나라일터(http://gojods.go.kr), 농식품부 홈페이지(http://www.mafra.go.kr)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농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