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의 씨앗, 수확의 기쁨” 언니네텃밭 추수한마당 열려

  • 입력 2014.11.16 21:05
  • 수정 2014.11.16 21:07
  • 기자명 한승호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얼굴있는 생산자와 마음을 알아주는 소비자가 함께 만나는 ‘2014 언니네텃밭 추수한마당’이 전국여성농민회총연합과 언니네텃밭 주최로 지난 8일 서울시 송파구 가락동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앞마당에서 열렸다. 오색송편 만들기 등의 체험마당과 언니네텃밭 꾸러미 전시, 지역별 생산자 직거래 장터 등 다양한 행사가 마련된 이날 행사에서 여성농민들은 정성껏 지켜 온 토종씨앗 드림제를 통해 “내년에도 희망의 씨앗을 뿌리고 가슴 벅찬 수확의 기쁨을 함께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기원했다. 여성농민들이 토종씨앗 드림제를 앞두고 토종농산물을 들고 길놀이를 하고 있다.

얼굴있는 생산자와 마음을 알아주는 소비자가 함께 만나는 ‘2014 언니네텃밭 추수한마당’이 전국여성농민회총연합과 언니네텃밭 주최로 지난 8일 서울시 송파구 가락동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앞마당에서 열렸다.

오색송편 만들기 등의 체험마당과 언니네텃밭 꾸러미 전시, 지역별 생산자 직거래 장터 등 다양한 행사가 마련된 이날 행사에서 여성농민들은 정성껏 지켜 온 토종씨앗 드림제를 통해 “내년에도 희망의 씨앗을 뿌리고 가슴 벅찬 수확의 기쁨을 함께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기원했다.

여성농민들이 토종씨앗 드림제를 앞두고 토종농산물을 들고 길놀이를 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농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