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연맹 18주년 창립기념식 개최

  • 입력 2010.02.26 15:10
  • 기자명 강원=허경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강원도연맹 창립 18주년 행사를 마친 내외빈들이 축하떡을 자르고 있다. 왼쪽부터 민주노동당 강원도당 엄재철 위원장, 민주노총 강원본부 김종부 본부장, 전농 이광석 의장, 전농 강원도연맹 남궁석의장, 전여농 강원도연합회 최옥주 회장, 농산물 품질관리원 강원지원 최염순 원장, 진보신당 강원도당 길기수 위원장

전국농민회총연맹 강원도연맹(의장 남궁석)은 2월 24일 강원도 농업인단체회관 3층 강당에서 창립 18주년 기념식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개회사/18주년 연혁보고/축사/공로표창패 시상 순서로 진행 되었으며 전국농민회총연맹 이광석의장등 외빈과 도내 시군 농민회원 등 150여명의 참가로 성황리에 개최됐다.

개회사에 나선 남궁석 의장은 “정부의 농업정책은 중소농의 몰락을 유도하고 농업을 기업에게 주는 전무후무한 농업구조조정을 펼치고 있다”며 “농업은 몇몇 위정자의 힘이 아닌 여기 계신 농민들과 농업 관계자들이 만드는 것” 이라며 농업 주체들의 단결을 호소했다.

이어진 축사에서는 전국농민회총연맹 이광석 의장, 박창수 강원도 농정산림국장, 강원농협 박제운 부본부장 민주노총 강원본부 김종수 본부장, 전여농 강원도연합 최옥주 회장등이 차례로 나서 18주년을 맞은 강원도연맹을 격려했다.

공로패로는 전 강원도연맹 총무국장인 조효선씨가, 감사패로는 춘천우리영농조합과 철원영농조합이 받았다.

참가자들은 18번째 생일떡을 자르고 기념사진과 함께 행사를 마무리 했다.


<강원=허경 기자>

저작권자 © 한국농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