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우로 풍성한 설날 보내세요

낙육협-홈플러스, ‘우리 육우 사랑 캠페인’ 실시

  • 입력 2010.02.07 18:30
  • 기자명 원재정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맛있고 안전한 국내산 육우 홍보 캠페인이 열리고 있다.

(사)한국낙농육우협회(회장 이승호)와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는 알뜰하고 경제적인 설 준비를 돕기 위해 3∼12일까지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우리 육우 사랑 캠페인’을 열고 할인판매와 육우캐릭터 무릎담요 등을 증정하는 행사를 펼친다.

이번 육우 사랑 캠페인에서는 전국의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매장에서 국내산 육우 400g팩(국거리용)을 기존 1만1천5백원에서 약 22% 할인된 8천990원에 판매하고, 선착순 만 명에 한해 귀여운 육우 캐릭터가 그려진 무릎담요를 증정한다.

▲ 한국낙농육우협회가 3일부터 11일까지 전국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에서 '우리 육우 사랑 캠페인'을 통해 육우 알리기에 나선 가운데, 부산 모라점에서 육우불고기와 육우구이를 시식하고 있다.

또 육우를 직접 맛볼 수 있는 시식행사도 이어졌다.

3일부터 6일까지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일산 행신점과 부산 모라점에서는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시식행사를 진행, 육우 불고기와 구이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자극했다.

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주요 설 성수품 비용이 작년 대비 20%나 올라 설 차례상 준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비자들이 안전하고 맛있고, 게다가 경제적인 국내산 육우를 더 많이 즐길 수 있도록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육우에 대해 더욱 적극적인 홍보를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원재정 기자〉

저작권자 © 한국농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