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소식] 대동공업 ‘2020 농부의 일기’ 이벤트 개최

  • 입력 2020.04.28 15:49
  • 수정 2020.04.28 17:54
  • 기자명 장수지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정신문 장수지 기자]

 

대동공업(대표이사 김준식·원유현)이 본격적인 농번기를 맞아 28일부터 6월 21일까지 ‘2020 농부의 일기’ 이벤트를 개최한다.

2020 농부의 일기는 농촌과 도시 농부를 대상으로 한 농사 브이로그(V-log) 이벤트로, 농촌·도시에서 채소·과일·곡식·가축 등 농작물을 키우는 사람이면 누구나 영상 일기와 사진 일기 2개 부문에 참가할 수 있다. 참가자는 본인의 농사 활동을 영상이나 사진으로 촬영해 개인 소셜네트워크시스템(SNS)에 해시태그 ‘#대동공업’, ‘#농사일기장’을 달아 올린 뒤 해당 URL을 네이버 응모폼(https://naver.me/5iYLoqvl)으로 제출하면 된다. 농사 일기가 영상일 경우 개인 유튜브 채널에 올리고 영상 일기 부문으로 응모하고, 사진일 경우엔 개인 페이스북이나 블로그, 유튜브 등 SNS에 올려 사진 일기로 참가하면 된다.

시상은 ‘농사 일기’라는 참여 주제와의 적합성, 정보성, 공감성과 조회·댓글 수 등의 호응도를 기준으로 심사해 △농사왕 3명 △농사 달인 5명 △샛별 농부 8명 △초보농부 50명 등 모두 66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농사왕·농사 달인·샛별 농부'에는 각각 상금 50만원·25만원·10만원과 트랙터 미니어처를 증정하며, 추첨으로 선정하는 '초보 농부'에겐 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을 선물할 계획이다.

수상자는 6월 30일 대동공업 공식블로그(https://blog.naver.com/daedongblog)에서 발표할 예정이며 세부사항이나 문의사항은 대동공업 홈페이지(www.daedong.co.kr) 및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최형우 대동공업 마케팅팀장은 “농촌과 도시 농부들의 농사 노하우에 대한 공유와 좋은 먹거리를 키우기 위한 정성을 엿보며 신토불이 농산물의 가치를 생각해보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많은 농부들이 참여해 농작물과 함께 하는 다양한 일상과 농사 노하우가 농업에 관심 있는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농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