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길, 8천만원 상당 성금 및 기부로 대구·경북 응원
카길, 8천만원 상당 성금 및 기부로 대구·경북 응원
  • 장희수 기자
  • 승인 2020.03.17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정신문 장희수 기자]

카길애그리퓨리나(대표 박용순, 카길)가 코로나19 사태를 극복하기 위한 사회적 노력 및 지역사회의 어려움 극복에 동참하며 성금과 물품 등 총 8,000만원 상당을 기부한다고 지난 13일 밝혔다.

카길이 기부하는 성금과 물품은 경북 적십자사를 통해 코로나19 피해 현장에서 봉사하고 있는 의료진·자원봉사자들, 관련 기관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대한적십자사 경북지사에서 지난 13일 진행된 후원금 전달식에는 대구·경북 지역을 담당하는 퓨리나사료, 뉴트리나사료 영업이사들과 경북 축산단체협의회 임원들이 참석했다.

박용순 카길 대표는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헌신하는 의료진과 관련 기관 등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카길은 지역사회의 상생파트너로서 지역사회의 어려움을 극복하는데 적극 동참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카길은 ‘인류를 풍요롭게 지역사회를 풍성하게’라는 사회공헌 비전아래, 지역사회 발전과 사회적 책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해오고 있다.

카길애그리퓨리나가 코로나19 피해 극복를 위해 대구·경북지역에 성금 5천만원을 전달했다. 좌측부터 조명식 낙농육우협회 경북도 지회장 , 김삼주 경북축산단체협의회 겸 한우협회 경북도지회 지회장, 이종하 대한적십자사 경북지사 사무처장, 박기형 뉴트리나 영업이사, 곽준호 퓨리나 영업이사, 유재경 영업이사. 카길애그리퓨리나 제공.
카길애그리퓨리나가 코로나19 피해 극복를 위해 대구·경북지역에 성금 5천만원을 전달했다. 좌측부터 조명식 낙농육우협회 경북도 지회장, 김삼주 경북축산단체협의회 겸 한우협회 경북도지회 지회장, 이종하 대한적십자사 경북지사 사무처장, 박기형 뉴트리나 영업이사, 곽준호 퓨리나 영업이사, 유재경 영업이사. 카길애그리퓨리나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