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와 함께 더 풍성한 설날을

한우자조금, 설맞이 한우 할인 판매 및 직거래 장터 열어

  • 입력 2020.01.20 02:29
  • 기자명 장희수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정신문 장희수 기자]

한우자조금은 지난해 서울 청계광장에서 '2019 설맞이 한우직거래장터'를 개최했다. 직거래장터는 당시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한우자조금 제공.
한우자조금은 지난해 서울 청계광장에서 '2019 설맞이 한우직거래장터'를 개최했다. 직거래장터는 당시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한우자조금 제공.

설날을 맞아 전국적으로 한우 할인판매 행사가 진행된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 한우자조금)는 20일부터 22일까지 ‘2020년 설맞이 한우직거래장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직거래장터는 서울 광화문역 5번 출구 앞 청계광장에서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열린다. 소비자들은 직거래장터에서 한우를 전국 소매 평균가격 대비 30~49%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서울에 거주하지 않은 소비자들도 저렴한 가격에 한우를 맛볼 수 있다. 한우자조금은 오는 23일까지 전국 농협계통매장‧대형마트‧한우영농조합법인 등에서 전국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이번 행사에서 등심‧안심‧채끝 등 구이류는 15%, 불고기‧국거리는 2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할인판매 한다. 특히 한우 사골‧꼬리‧우족‧잡국거리등 한우 부산물은 정상가격에 50~64%의 할인율이 적용된다. 자세한 판매처와 판매처별 행사 일정은 한우자조금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사이트 한우유명한곳(www.한우유명한곳.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민경천 위원장은 “우리 한우를 저렴하게 구입해 풍성한 설을 보내실 수 있도록, 감사의 마음을 담아 한우농가와 함께 전국 할인 행사 및 직거래장터를 준비했다”라며 “우리 한우를 온 가족이 함께 부담없이 즐기며 행복한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농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