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자조금의 한우이모티콘 ‘인기 폭발’

한우 이모티콘 5만 8천여개 조기 마감
'한우자조금'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다양한 소식 전달

  • 입력 2019.12.31 16:40
  • 기자명 장희수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정신문 장희수 기자]

한우자조금은 지난해 12월 24일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추가하면 한우 이모티콘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준비된 이모티콘은 출시 1시간 만에 성황리에 조기 마감됐다. 한우자조금.
한우자조금은 지난 24일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추가하면 한우 이모티콘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준비된 이모티콘은 출시 1시간 만에 조기 마감됐다. 한우자조금 제공.

한우산업의 안정적인 발전을 위해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 한우자조금)가 준비한 한우 캐릭터 이모티콘이 공개된 지 1시간 만에 조기 마감됐다.

한우자조금은 지난 24일 한우자조금을 카카오 플러스 친구로 추가하면 한우 캐릭터 이모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58,000여개 수량이 준비됐으나 이벤트 시작과 함께 이모티콘은 1시간 만에 모두 지급됐다. 이는 지난 82시간 만에 마감됐던 첫 출시보다 훨씬 앞선 결과다.

민경천 한우자조금 위원장은 첫 출시 이후 재출시 요청이 많긴 했지만 생각보다 호응이 더 좋아 기쁘다카카오 플러스 친구처럼 소비자들이 쉽게 접할 수 있는 방법을 적극 활용해 한우 소비를 활성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한우자조금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계정을 통해 한우를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온라인 기획전과 한우 요리 레시피 등 각종 정보와 이벤트 소식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농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