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소식] SG한국삼공. ‘레빅사’ 액상수화제 출시

신규물질 종합살균제, 개화 전후 및 유묘기에도 사용 가능

  • 입력 2019.12.14 20:43
  • 기자명 장수지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정신문 장수지 기자]

SG한국삼공(대표이사 한동우)이 지난 3일 2020년 신제품 ‘레빅사’ 액상수화제 출시기념회를 가졌다. SG한국삼공 제공
SG한국삼공(대표이사 한동우)이 지난 3일 2020년 신제품 ‘레빅사’ 액상수화제 출시기념회를 가졌다. SG한국삼공 제공

 

SG한국삼공(대표이사 한동우)이 지난 3일 2020년 신제품 ‘레빅사’ 액상수화제 출시기념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전국 작물보호제 거래처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했으며, 제품 소개 및 다채로운 이벤트가 치러졌다.

SG한국삼공에 따르면 레빅사 액상수화제는 ‘메펜트리플루코나졸’ 10% 신규물질로 구성된다. SG한국삼공 관계자는 "신규물질의 레빅사는 독특한 작용기작으로 기존에 저항성을 보이는 균까지 방제 가능한 미래형 종합살균제며, 개화 전후 및 유묘기에도 사용 가능할 만큼 안전성이 뛰어나다. 또 흡수가 빠른데다 내우성까지 탁월해 약제 살포 후 저온에서도 우수한 효과를 발현한다"고 설명했다.

한동우 SG한국삼공 대표이사는 “야심차게 선보이는 미래형 종합살균제 레빅사는 액상수화제 형태며 기존 약제로 방제가 어려웠던 저항성균에 우수한 방제효과를 나타낸다. 작물에도 안전한 만큼 2020년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면서 “SG한국삼공은 언제나 기본에 충실하기 위해 우수한 약효와 사용에 편리한 약제를 개발하고자 노력할 것이며 글로벌 농업 화학회사로 성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농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