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추석엔 우리 과일 드세요”

내달 11일까지 전국서 할인행사

  • 입력 2019.09.01 18:00
  • 기자명 박경철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정신문 박경철 기자]

농협 경제지주는 지난달 29일 서울 서초구 농협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농림축산식품부, 생산·소비자단체와 공동으로 ‘2019 추석맞이 우리 과일 소비촉진 행사’를 개최했다(사진).

이번 행사는 평년보다 이른 추석에도 기상 여건 호조로 과일의 생육이 어느 해보다 좋아 당도와 품질이 우수한 과일 공급에 문제가 없는 점을 소비자에게 알리고, 평소 고마운 분들께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품질의 우리 과일로 정성을 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선 △우리 과일 시식 및 나눔행사 △추석맞이 우리 과일 선물세트 전시 및 판매 △우리 과일 소비촉진 포토존 운영 △소비자가 선호하는 신품종 과일 전시 △시식 및 소포장 과일 소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더불어 농협은 농식품부와 함께 특별 제작한 사과·배 등 선물세트 10만개를 다음 달 11일까지 전국 주요 농협 하나로마트에서 시중가격 대비 약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추석을 앞두고 장보기에 어려움을 겪는 맞벌이 부부, 직장인 등을 위해 농협몰(http://www.nonghyupmall.com)에서도 20% 할인된 가격에 우리 과일 알뜰 선물세트를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김원석 농협 경제지주 농업경제부문 대표이사는 “이른 추석에도 불구하고 품질 좋은 우리 과일이 차질없이 공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이번 추석에는 소중한 분들께 우리 농가들이 정성껏 생산한 농산물로 감사의 정을 나눌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농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