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대표 메뉴도 한돈

한돈자조금, 2019 돈고돈락 캠핑 페스티벌 진행

  • 입력 2019.06.23 18:00
  • 기자명 홍기원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정신문 홍기원 기자]

캠핑족들에게 캠핑 대표 메뉴인 한돈이 찾아가는 행사가 열렸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 한돈자조금)는 지난 15일부터 16일까지 경기 가평군 청평 와이캠핑장에서 2019 돈고돈락 캠핑 페스티벌을 열었다. 이번 행사는 캠핑족들에게 우리 돼지 한돈의 맛과 우수성을 알려 한돈 소비를 활성화하고자 마련됐다.

한돈자조금은 참가한 캠핑팀들에게 3만원 상당의 한돈 패키지와 한돈 기념품 등의 상품을 제공했다. 특히 ‘정육왕’으로 유명한 유튜버 박준건 정육사가 한돈을 부위별로 잘 굽는 방법을 소개해 참가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이어 한돈 굽기경연대회에서는 1등을 수상한 캠핑팀에게 10만원 상당의 한돈 선물세트를 증정했다. 이외에도 한돈 보물찾기, 메가벌룬 퍼포먼스, 보이는 라디오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해 가족 단위로 참여한 참가자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하태식 한돈자조금 위원장은 “최근 아프리카돼지열병 문제로 한돈농가들이 많이 힘들지만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한돈을 맛보고 신뢰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들을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한돈자조금은 오는 10월 2차 한돈 캠핑 페스티벌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지난 15일부터 16일까지 경기 가평군 청평 와이캠핑장에서 2019 돈고돈락 캠핑 페스티벌을 열었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지난 15일부터 16일까지 경기 가평군 청평 와이캠핑장에서 2019 돈고돈락 캠핑 페스티벌을 열었다.

 

저작권자 © 한국농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