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소식] SG한국삼공, 올해도 ‘사랑의 새참을 뿌리다’

  • 입력 2019.04.07 20:52
  • 기자명 장수지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정신문 장수지 기자]

SG한국삼공 제공
SG한국삼공 제공

SG한국삼공(대표이사 한동우)이 4월 한 달 간 농민을 가족이나 친척, 지인으로 둔 모둔 국민을 대상으로 사연을 공모 받아 ‘사랑의 새참을 뿌리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논과 밭에서 직접 땀 흘리며 농사짓는 농민들의 노고를 기리기 위해 사연을 응모 받아 농민에게 직접 사랑의 새참과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농민과 농업, 농촌에 대한 감사함과 추억, 사랑을 되새겨 보고 공유하기 위한 이벤트는 어느덧 4회 차를 맞이했다.

SG한국삼공 관계자는 “우리나라의 근본인 농업에 대한 관심과 고마운 마음이 점차 줄어들고 있는 최근, 농민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되살리자는 취지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올해 네 번째를 맞는 ‘사랑의 새참을 뿌리다’ 이벤트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으로 해를 거듭할수록 농업 가치를 드높이는 대표적 캠페인으로 자리잡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달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농민을 가족‧친척‧친구 등 지인으로 두었다면 누구든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경우 SG한국삼공 이벤트 홈페이지(http://www.30event.co.kr)를 통해 사연을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5월 15일 개별 통보와 함께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농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