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소식] 농우바이오, 고추 농가 맞춤형 마케팅 추진

  • 입력 2019.01.11 14:54
  • 기자명 장수지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정신문 장수지 기자]

농우바이오가 고추 농가 소득 증대를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농우바이오 제공
농우바이오가 고추 농가 소득 증대를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농우바이오 제공

 

농우바이오(대표 최유현)가 고추 재배 농가의 고민을 해결하고 소득을 증진시키기 위한 방법을 홍보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추진 중이다.

최근 복합내병계 고추 신품종을 출시하며 농우바이오는 품종선택에서 병해충 방제 등 재배관리까지 모든 재배 과정을 영상으로 제작해 전국 주요 대리점에 배포했다. 특히 종자를 구매하기 위해 대리점을 방문하는 농민이 수시로 해당 내용을 접할 수 있도록 전자액자도 함께 배포했다(사진).

또 전국 각지에서 재배 농가와 육묘장, 대리점 등 고추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참석 가능한 대단위 고추 세미나를 개최 중이다. 현재 전남 영광, 경북 영양안동 등 고추 재배 단지권 등 고추 재배에 대한 관심이 높은 지역에선 1,000여명이 넘는 농가들이 참석하며 정보를 교류하는 등 호응을 끌고 있다.

이와 관련 여상석 농우바이오 고추 개발 담당 대리는 “고추 재배 농가들의 입장에서 가장 필요한 정보를 가장 쉽게 접할 수 있도록 고객 중심의 마케팅 활동을 적극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병각 대표이사 내정자는 “농가 소득 증대를 위해 꼭 필요한 정보를 적시에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투자를 이어가겠다”는 의지를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농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