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인터파크비즈마켓 유통확대 MOU

우수농식품 판로확대 통해 농가소득·산지경쟁력 제고

  • 입력 2018.08.24 17:06
  • 기자명 권순창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정신문 권순창 기자]

aT 농수산물사이버거래소와 인터파크비즈마켓이 ‘우수 농수산식품의 판로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aT 제공
aT 농수산물사이버거래소와 인터파크비즈마켓이 ‘우수 농수산식품의 판로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aT 제공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사장 이병호, aT) 농수산물사이버거래소와 인터파크비즈마켓(대표 허탁)이 지난 21일 양재동 aT센터에서 ‘우수 농수산식품의 판로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인터파크비즈마켓은 기관과 기업 등을 대상으로 하는 B2B 전문 쇼핑몰이다. 이번 업무협약은 우수 농식품 판로확대를 통한 농어가 소득증진 및 산지 경쟁력 강화를 목적으로 내걸었다.

앞으로 aT는 우수한 품질의 상품 발굴과 판매촉진을 위한 프로모션을 개발하고, 인터파크비즈마켓은 판로를 위한 유통채널 확보와 상생협력을 위한 수수료 인하, 대금지급 기한 우대 등을 이행할 계획이다.

또한 aT 사이버거래소에 입점돼 있는 1,500여개 업체의 상품 중 일부를 인터파크비즈마켓에서 판매하는 등 협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방침이다.

조해영 aT 유통이사는 “B2B, B2C, C2C 커머스 사업을 보유한 전문 온라인 유통사인 인터파크비즈마켓과의 업무협약을 통한 기업 전용 복지몰 시장 진입으로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영세농가에게 새로운 유통 및 홍보채널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소비지 유통조직과 산지조직의 상생협력 및 동반성장의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농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