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소식] SG한국삼공, 2018년 새참 배달도 성공!

  • 입력 2018.06.14 20:34
  • 기자명 장수지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정신문 장수지 기자]

지난달 31일 SG한국삼공은 경북 봉화군을 방문해 사연 당사자와 마을 이웃에 추억의 새참을 전달했다. SG한국삼공 제공
지난달 31일 SG한국삼공은 경북 봉화군을 방문해 사연 당사자와 마을 이웃에 추억의 새참을 전달했다. SG한국삼공 제공


SG한국삼공(대표이사 한동우)이 지난 4월 진행한 ‘농촌에 사랑의 새참을 뿌리다’ 이벤트를 성공리에 마쳤다.

‘식’의 원천이자 모든 산업의 근간을 이루는 농업‧농촌에 대한 관심을 되살리겠단 취지로 SG한국삼공은 지난 2016년 ‘사랑의 새참을 뿌리다’ 이벤트를 시작했다. 3회를 맞이한 올해 이벤트 역시 현장서 땀 흘리는 농민들의 노고를 기리며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농업에 관한 추억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SG한국삼공은 라디오 광고와 포스터 배부 등 적극적인 사전 홍보로 관심을 끌어냈고 더 많은 사연이 이벤트 페이지(http://www.30event.co.kr)에 응모됐다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가족‧친지에게 전하는 진심어린 사연에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며 후문도 전했다.

지난달 29일부터 31일까지 SG한국삼공은 대전 유성과 경기 하남, 경북 봉화 등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며 본상 수상자와 사연 당사자 모두에게 푸짐한 새참과 상품을 배달했다. 전달식엔 마을 이웃까지 참석해 축제 분위기가 연출됐으며 이러한 현장 분위기를 담은 영상은 현재 제작 중으로 머지않은 시일 내 SG한국삼공 홈페이지(http://www.30agro.co.kr)와 유튜브 등에서 확인 가능할 전망이다.

한편 SG한국삼공 관계자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내내 농촌과 농민 그리고 가족‧친지를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을 느낄 수 있었다”며 “사연을 보내신 많은 분들께 혜택을 드릴 좋은 방안을 고심 중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농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