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맞아 한돈 홍보 시동

  • 입력 2018.05.13 12:14
  • 수정 2018.05.18 10:33
  • 기자명 홍기원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정신문 홍기원 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 한돈자조금)가 가정의 달을 맞아 전방위 홍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한돈자조금은 지난 8일 이달동안 ‘한돈으로 소확행, 우리가족 행복행’이라는 주제로 프로모션을 마련한다고 밝혔다. 소확행은 ‘작지만 확실한 행복’을 뜻한다. 한돈자조금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앞다리살, 뒷다리살, 삼겹살 등 전 부위 소비촉진을 목표로 한돈의 소비 붐업을 조성한다는 계획이다.

앞다리살과 뒷다리살은 급식 소비 확대 캠페인을 추진하고, 외식소비가 많은 삼겹살은 한돈 인증점 할인 프로모션과 한돈몰-카카오톡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한돈몰 및 온라인 쇼핑몰과 제휴해 다양한 가정의 달 할인행사를 추진하겠다는 구상이다.

특히 대학축제가 열리는 이달 중순엔 고려대, 서강대, 한양대 등 5개 대학교에서 시식행사를 겸한 한돈 페스티벌을 개최해 축제 분위기를 돋울 예정이다. 그 외에 야구장 장외, 경마공원 바로마켓에서도 관련행사가 추진된다.

하태식 위원장은 “봄철은 소비가 증가하는 시기인데도 한돈 소비 정체가 심각한 상황이다”라며 “이달동안 전방위적인 한돈 소비 촉진행사를 추진해 소비자에겐 부담없이 한돈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어려움에 처한 한돈농가는 소득 증대 효과를 볼 수 있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농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