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소식] 대동공업 우수대리점, 인증마크로 확인하세요!

사기 진작 및 수상 축하 위해 인증마크‧현수막 부착
지난달 26일 최우수 판매 대리점에 1호 현판식 진행

  • 입력 2018.05.03 20:40
  • 기자명 장수지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정신문 장수지 기자]

 

지난달 26일 대동공업 전남 나주대리점에서 김광호 나주대리점 사장, 범종구 국내사업본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우수대리점 인증마크 1호 현판식이 개최됐다. 대동공업 제공
지난달 26일 대동공업 전남 나주대리점에서 김광호 나주대리점 사장, 범종구 국내사업본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우수대리점 인증마크 1호 현판식이 개최됐다. 대동공업 제공

 

대동공업(공동대표이사 김준식하창욱)이 지난달 26일 전남 나주대리점에서 우수대리점 인증마크 1호 현판식을 진행했다.

대동공업 국내사업본부와 서비스본부는 연초 마다 전국 150개 대리점을 대상으로 판매 및 서비스 분야 우수 대리점을 선정, 총회에서 시상식을 진행해 대리점의 발전과 성과를 축하해왔다. 특히 올해부터는 대리점의 사기를 진작하고 지역 고객들과 기쁨을 나누기 위해 모든 수상 대리점에 축하 현수막 및 우수대리점 인증 마크를 부착했다.

올해에는 총 23개 대리점이 수상의 영애를 안았으며 판매 최우수 및 우수 대리점으로는 각각 전남 나주와 강원 춘천대리점, 서비스 최우수 분야로는 경기 평택이 선정됐다.

이에 지난달 26일 전남 나주대리점에서 범종구 국내사업본부장이 우수대리점 인증마크를 직접 전달부착하는 현판식을 진행했다. 나주대리점은 지난 2016년 서비스 전국 최우수 대리점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지난해에는 2016년 대비 매출이 약 63% 증가해 올해 판매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현판식에 참석한 범종구 국내사업본부장은 어려운 국내 농기계 시장 환경에서도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대동공업 대리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진행해 대동공업 대리점으로서의 자부심과 자긍심을 더욱 높여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농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