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소식] SG한국삼공, ‘사랑의 새참을 뿌리다’

4월 한 달 동안 사연 공모해 이벤트 진행

  • 입력 2018.04.05 18:13
  • 수정 2018.04.09 13:51
  • 기자명 장수지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정신문 장수지 기자]

SG한국삼공(대표이사 한동우)이 지난 1일부터 한 달 동안 농민을 가족이나 친척, 지인으로 둔 모든 대한민국 국민을 대상으로 사연을 공모해 ‘농촌에 사랑의 새참을 뿌리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1968년 창업한 SG한국삼공은 작물보호제 전문 기업으로 식량 증산과 농촌 부흥을 위해 작물보호제를 생산‧공급하고 있다. ‘사랑의 새참을 뿌리다’ 이벤트는 지난 2016년 처음으로 논과 밭에서 땀 흘리는 농민들의 노고를 기리기 위해 사연을 응모받아 직접 사랑의 새참을 가져다 주고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올해 3회째를 맞는 이벤트는 농민에 대한 감사의 마음과 추억, 사랑을 되새겨보고 공유하기 위해 진행된다.

참여는 이벤트 홈페이지(http://www.30event.co.kr) 및 SG한국삼공 홈페이지(http://www.30agro.co.kr)를 통해 가능하며, 농민의 가족이나 친척, 친구에 대한 이야기를 보내면 따끈한 새참과 푸짐한 선물을 함께 전달한다. 사랑‧감사‧추억의 새참 사연 당첨자는 오는 5월 14일 이벤트 홈페이지와 SG한국삼공 홈페이지에 공지하고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SG한국삼공 관계자는 “우리나라의 근본인 농업에 대한 관심과 고마운 마음이 점차 줄어들고 있는 이 시점에 농민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되살리자는 취지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 농자천하지대본의 정신을 잊지 않고 살았으면 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농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