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농촌여행지서 보물찾기 어떠세요

농식품부‧농어촌공사‧농협중앙회, 공동 이벤트 실시

  • 입력 2017.08.04 12:42
  • 수정 2017.08.04 12:46
  • 기자명 장수지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정신문 장수지 기자]

농림축산식품부(장관 김영록)와 한국농어촌공사(사장 정승)가 농협중앙회(회장 김병원)와 함께 농촌관광 활성화를 위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농촌 여행지 보물찾기 이벤트’는 농촌마을을 방문한 여행객이 마을 구석구석에 숨어 있는 보물을 찾으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행사기간은 오는 20일까지로 전국 농촌체험휴양마을과 팜스테이 마을 40곳에서 실시된다.

천연 동백기름과 고추장 등 다양한 선물이 마련돼 있으며 방문 인증 시에는 추가 경품도 체공한다. 웰촌 SNS 채널(카카오스토리‧페이스북)에 방문 인증샷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5만원 상당의 웰촌 예약 우수농가 민박상품권(5명) △1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50명) △아이스 아메리카노(100명)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추첨 결과는 오는 24일 웰촌 SNS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농어촌공사는 ‘농촌여행 스탬프투어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국의 스탬프투어 여행지는 50곳으로 △강원 12곳 △경기 8곳 △충청 12곳 △전라도 8곳 △경상도 8곳 등이 해당된다. 스탬프투어 여행지를 가장 많이 방문한 여행자와 체험후기 및 사진을 등록한 여행자 20명을 추첨해 농촌여행 상품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농촌여행의 모든 것, 웰촌’ 웹사이트(www.welchon.com)와 웰촌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농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