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감동서비스 실천 결의

방역본부 경영혁신 전략회의도 진행

  • 입력 2008.02.03 00:14
  • 기자명 관리자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축위생방역지원본부(본부장 최상호)는 지난달 25일 도본부장·사무국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08년 사업계획 및 경영혁신전략회의’에 이어 ‘고객감동서비스 실천 결의대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최상호 본부장은 인사말에서 “지난해 공공기관 혁신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평가받을 수 있었던 것은 ‘가축방역 통합지원 기관육성’이라는 비전 달성을 위해 전 임직원의 노력한 결과”라면서, “새 시대에 맞는 합리적인 사고와 직무자세로 실용적인 경영혁신 아이디어를 창출하여 고객을 위한 방역·위생기술을 재정립·발전시켜야 한다.”고 강조했다.

▲ 가축위생방역지원본부가 지난달 25일 도본부장·사무국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감동서비스 실천 결의대회’를 갖고 있다.
이번 회의에서 방역본부는 올해를 ▷경영시스템 혁신으로 생산성 향상 ▷축산현장 중심의 방역기술 개선에 의한 고객감동서비스 제공 ▷방역정보시스템 구축으로 고품질·실시간 질병예찰 실시 등을 혁신목표로 정하고, 이를 실현하기 위해 9대 주제와 27개 혁신과제를 선정했다.

방역본부는 이어 이날 오후에는 ▷효율적인 고객관리대책(경기·강원·충북·전북도본부) ▷효율적인 브루셀라 검진사업 수행방안(경북·경남도본부) ▷효율적인 출장소 운영방안(전남·충남도본부) 등에 대한 연구과제 발표와 토론회를 가졌다.

참가자들은 또 고객서비스 헌장 선서와 고객만족경영비전인 ‘고객이 먼저 찾는 방역본부’ 제창을 통해 고객감동 서비스 실천을 결의하는 시간도 가졌다.

저작권자 © 한국농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