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외종자 구입 고맙습니다”

농우바이오, 경품 시상 행사 가져

  • 입력 2008.01.12 11:02
  • 기자명 관리자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농우바이오는 지난 2007년 10월1∼12월10일까지 진행된 전문대리점 대박 경품 대잔치 행사에 당첨된 행운의 주인공들을 초청, 구랍 28일 경기도 수원 소재 농우바이오 본사 대강당에서 경품 시상 행사〈사진〉를 가졌다고 밝혔다.

▲ 2007년 12월 28일 농우바이오 대강당에서 열린 농우바이오 경품시상행사
농우바이오는 이번 행사에서 전문대리점을 통해 참외 종자 10봉 이상 구매한 농업인을 대상으로 즉석식과 추점식으로 진행하여 총 2천7백명에게 즉석식 상품을 지급했으며, 총 5명을 추첨하여 자동차, PDP TV, 세탁기, 냉장고, 오토바이 등을 경품으로 지급했다.

경품시상 행사는 김용희 대표이사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과 오복상인 자동차에 당첨된 이장호 씨(경북 성주군 벽진면), 슈퍼상 이근호 씨(경북 성주군 성주읍), 만족상 이응도 씨(경북 성주군 월항면), 행복상 이택흥 씨(경북 성주군 용암면), 기쁨상 문도환 씨(경북 김천시)가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김용희 사장은 “농우는 농업인 여러분의 친근한 동반자로서 항상 최고 품질의 종자 개발을 통해 농업인 소득 증대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며, 앞으로도 이러한 행사를 자주 가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시상식에 참석한 농업인들은 경품 지원에 감사의 뜻을 표하고 앞으로 더 좋은 종자 개발에 몰두하여 농업인들이 항상 안심하고 높은 소득을 올릴 수 있는 종자를 연구 개발해 달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한국농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