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지키고 결식아동 돕자”

동부하이텍·동부정밀화학 마라톤 대회 참가

  • 입력 2007.12.09 12:50
  • 기자명 관리자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부하이텍(대표 차동천)과 동부정밀화학(대표 전대진)이 달리기로 건강도 지키고, 결식아동도 돕는 뜻 깊은 마라톤 대회에 참가해 별도의 후원금을 전달하는 등 추운 겨울 결식아동에게 훈훈한 정을 나누었다.

▲ 동부하이텍과 동부정밀화학이 지난 1일 서울 여의도 한강시민공원에서 열린 ‘제3회 결식아동돕기 국민건강마라톤대회’에 참가하여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동부하이텍과 동부정밀화학이 지난 1일 서울 여의도 한강시민공원에서 열린 ‘제3회 결식아동돕기 국민건강마라톤대회’에 참가해 참가비와 함께 결식아동 지원을 위한 별도의 후원금을 전달한 것.

총 6천8백여명이 참가한 이번 마라톤대회에서 동부하이텍과 동부정밀화학은 차동천 사장을 비롯해 전 임직원 2백54명이 참가해 그동안 단련한 체력을 과시했다. 이날 마라톤 5km 종목 여자부문 1위를 차지한 동부하이텍 성주연 사원은 “결식아동을 돕는 뜻깊은 마라톤에 참여해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어 흐뭇했다”면서 “더불어 함께 한 작원들과 동료애를 다질 수 있어 기뻤다”며 우승 트로피를 흔들어 보였다.

대회에 참가했던 동부하이텍과 동부정밀화학 임직원들은 겨울로 접어드는 12월 첫날 다소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밝은 미소와 함께 한 명도 빠짐없이 완주하는 저력을 보였다.

저작권자 © 한국농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